최근  롯데홈쇼핑 블로그에 등장한 먹방의 신(神) 최종 3인의 롯데홈쇼핑 먹방 촬영기를 기억하시나요? 아직 못 보셨다고요? >>‘먹방의 신(神)들이 롯데홈쇼핑에 떴다!’ 보러 가기


오늘은 그 뒷이야기로 먹방의 신(神)들과 나눈 이야기들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먹방 속에 가려져있는, 아직 하지 못한 이야기가 많아요. 먹방에 대한 그들의 솔직한 이야기, 궁금하시죠? 지금 시작할게요.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간단하게 부탁 드릴게요.


김병성: 저는 포항에서 온 온몸으로 먹는 먹방의 신(神), 19살 김병성입니다.



Q 롯데홈쇼핑 먹방의 신(神)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요?


김병성수업시간에 휴대폰을 보다가 우연히 롯데홈쇼핑 페이스북의 먹방 이벤트를 봤어요. 평소에 제가 먹는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눈길이 가더라고요. 주변 친구들 중에서도 제가 제일 잘 먹거든요. 그래서 전에 찍어둔 먹방 동영상을 캡처해서 올렸는데 덜컥 당첨되어 버렸어요! 학교를 빠지고 왔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잘 하고 오라며 용기를 북돋아 주셨죠.



Q 이 음식만큼은 먹방에 자신 있다!



김병성치킨만은 정말 자신 있게 먹을 수 있어요! 모락모락 김이나는 치킨 다리와 날개를 두 손으로 뜯어먹는 거죠. 그리고 거기에 콜라 한 잔(저 아직 미성년자에요^^), 생각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Q 먹방의 신(神)에 당첨된 비결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김병성: 흠... 글쎄요. 저는 먹방 영상 찍을 때 실제 홈쇼핑 모델들 따라 하려고 했어요. 대본도 직접 제가 쓰고 홈쇼핑 쇼호스트처럼 제품 설명까지 곁들여하면서 그 맛을 생동감 있게 전해주려고 노력했어요. 그게 아마 제가 당첨된 비결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Q 인터뷰 감사 드려요~ 마지막으로 소감 한마디만 해주세요.


김병성저는 이번 기회가 방송국도 처음이고 서울도 처음 오는 거였는데요. 포항에서 올라오면서 떨리는 마음 보다는 평소에 먹던 것처럼 먹어야지 생각했어요. 근데 막상 촬영 들어가니까 생각보다 많이 못 먹어서 좀 아쉬움이 남네요. 다시 한번 촬영하면 더 잘할 수 있어요!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간단하게 부탁 드릴게요.


도유진: 저는 부산에서 온 하루종일 먹는 먹방 여신(神), 20살 도유진입니다.



Q 참여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요?


도유진원래 먹는 것을 좋아해서 함께 일하는 가게 언니들에게 ‘너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라는 말을 종종 들었어요. 그러다가 언니들 중 한 명이 저를 롯데홈쇼핑 페이스북에 있는 먹방 이벤트에 태그를 하게 됐죠. 그래서 가지고 있던 먹방 사진을 한번 올려봤는데 당첨되었답니다.



Q 먹방 응모 영상을 찍는데 어려운 점은 없었나요?


   

 

도유진누가 먹는 걸 쳐다본다고 생각만 해도 민망한데 많은 사람들이 볼 영상이라니, 부담이 되더라고요. 그래도 마음을 다 잡고 열심히 먹었죠. 영상을 찍어주는 동생한테 예쁘게 찍어달라 했건만, 먹는 모습을 한껏 줌인하는 바람에 제가 원하는 대로 나오진 않았지만 당첨되고 나서는 기쁘더라고요.



Q 이 음식만큼은 먹방에 자신있다!


 


도유진제가 부산 출신이라 그런지 돼지국밥 하나는 끝내주게 먹을 수 있어요. 뚝배기에 담긴 고깃 덩어리들을 입안에 가득 넣고 뜨끈뜨끈한 국물을 호로록 들이키면 이미 게임 끝이라고 봐야죠.



Q 인터뷰 감사드려요~ 마지막으로 소감 한마디만 해주세요.


도유진오늘 먹방 촬영은 신기한 것 투성이였어요. 이렇게 굴비를 빠른 시간 내에 하나를 싹 해치우는 것도, 제가 먹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는 것까지 전부 다요.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빨리 촬영이 끝나서 조금밖에 못 먹은 것은 계속 아쉬워요. 조금만 더 시간이 있었으면 제대로 된 굴비 먹방을 보여드릴 수 있었거든요.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간단하게 부탁 드릴게요.


이은비: 저는 수원에서 온 아이컨택 먹방여신, 24살 이은비입니다.



Q 방송이 끝나고 은비씨 팬이 홈쇼핑 스튜디오에 직접 와서 소화제까지 전달해 준 것을보고 깜짞놀랐어요. 이미 먹방계의 스타이신가보아요?


이은비사실 저는 전에 짜장면 먹방 찍은 걸로 먹방 페이스북 페이지에 한번 올라온 적이 있는데요. 짜장면 한 그릇을 2분 40초 만에 싹 비우는 영상이었어요. 그 영상이 인기를 얻으면서 유튜브까지 퍼지게 되었죠. 그러다 먹방 영상을 좋게 봐주신 분들이 페이스북 팬이 되어주셨죠. 그 팬들 중 한 명이 롯데홈쇼핑 먹방의 신에 나가보는 것 어떠냐고 권유를 하길래 신청하게 되었답니다. 저도 소화제까지 들고 직접 찾아와 응원해주셔서 놀랐어요. 



Q 지인들의 반응은 어떠하던가요?


    


이은비페이스북에는 종종 먹방 영상을 올렸던 터라 먹방에 소질이 있다는 걸 제 지인들은 이미 다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롯데홈쇼핑 먹방 모델 한다니까 ‘드디어 네가 방송까지 진출하는구나’라며 다들 좋아하더라고요. 괜히 설렜죠.이제 진짜 홈쇼핑에 출연했으니 저 먹방계의 스타 맞나요?



Q 이 음식만큼은 먹방에 자신있다!



이은비저는 면 종류 먹는 건 정말 누구보다 자신 있어요. 물론 제가 면을 좋아하는 이유도 있지만 면 종류가 먹기도 쉬워서 먹방을 맛깔나게 살릴 수 있거든요. 



Q 인터뷰 감사드려요~ 마지막으로 소감 한마디만 해주세요.


이은비사실 이런 기회가 흔치 않잖아요. 남들이 쉽게 못하는 체험이니깐요. 중간에 스튜디오 투어도 인상 깊었어요. 방송에 나가는 것도, 제가 방송에 나온 모습을 보는 것도 너무 신기했어요. 아쉬운 점을 하나 꼽자면 먹방 촬영 때 시간제한이 있어서 배불리 먹지 못한 거요.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또 불러주세요~




지금까지 홈쇼핑 방송에서는 알 수 없었던 롯데홈쇼핑 먹방의 신(神)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는데요. 입으로 음식만 복스럽게 먹는 것이 아니라 말도 참 센스 있게 하는 모습에 너무 유쾌했답니다. 앞으로도 보기만 해도 배불러지는 먹방 영상으로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