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보기에는 다 비슷해 보이고 다를게 없어 보이지만, 잘못쓰면 크게 고생할 수 있는 기저귀. 더군다나 우리 아이가 쓸 제품이라 더 많이 신경쓰게 됩니다. 아이가 대소변을 가리기까지 약 24개월, 하루 24시간을 착용해야하기 때문에 더더욱 신중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흡수는 잘 되는지, 바람을 잘 통하는지, 착용감은 좋은지 등등... 고민할 건 너무 많은데요.


이 모든 것을 해결 할 기저귀가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북유럽 친환경 기저귀 ‘리베로’ 입니다. 리베로 기저귀는 북유럽 친환경 인증 라벨인 스완라벨을 획득한 제품으로, 얇으면서도 뛰어난 흡수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북유럽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북유럽 1위 제품입니다.


이런 좋은 제품을 롯데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요. 리베로 기저귀 롯데홈쇼핑 런칭기념으로 카카오스토리에서 진행된 ‘리베로 기저귀 100인의 체험단’ 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셨는데요. 그 이후, 안 써보신 다른 분들을 위해 정성스런 후기를 남겨주신 고객들이 계셨어요. 오늘은 그 중 Best 후기를 여러분께 소개하려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카카오스토리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신 김지은님. 김지은님의 아들 승현이는 다른 아이들에 비해 허벅지가 튼실하여 국내용 기저귀를 사용하며 불편함을 느꼈다고 해요. 김지은님의 폭풍 검색 끝에 리베로 기저귀를 알게 되었고, 대만족하면서 쓰고 있었던 리베로 기저귀 마니아였어요. 기존에 쓰고 계셨기 때문에 체험단을 통해 받은 제품과 기존에 사용하시던 제품을 꼼꼼하게 비교해주셨어요. 디자인이 바뀌고, 허리 주름이 좀 더 촘촘해졌다고 해요. 그 외에 친환경이라 화학냄새가 나지 않고, 샘방지 주름이 이중으로 처리 되어있어 새는 일도 없다고 좋아하셨어요. 리베로 기저귀가 김지은님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은 것 같죠? 김지은님은 기저귀를 사용하는 동안은 계속 리베로를 사용할거라 하셨어요.


블로그에 길고 긴 포스팅을 남겨주신 도윤이맘님. 롯데홈쇼핑 카카오스토리에서 리베로 기저귀 체험단을 응모한다는 소식에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기저귀들과 하나하나 비교해주셨어요. 타 제품들은 아이들이 입기 편하게 허리라인에 주름이 많지만, 벗겨보면 허리에 밴드 자국이 늘 남았다고 해요. 하지만 리베로 기저귀는 소프트 핏이라 주름이 많지 않지만, 옆으로 늘리면 쭈욱~ 길게 늘어나 아이들이 편하게 만들어졌다고 해요. 어린이집에 다녀와서 새로운 기저귀를 본 도윤이는 입혀달라고 하더니, 한 번 착용 후 어린이집 갈 때 한 장꺼내서 입혀달라고 할 정도라고 해요! 정말 편했던 것 같죠? 리베로 기저귀가 엄마의 마음도, 아이의 마음도 쏙 뺏어갔네요.


귀여운 아기 사진으로 로토미의 마음을 사로잡을 문세란님. 문세란님은 손잡이 부분부터 따는 선까지 깨알같이 설명해주셨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기저귀는 밴드 붙이는 부분이 심하게 부어오를 때가 있었다고 해요. 리베로 기저귀는 밴드 붙이는 부분이 볼록하게 튀어나와 있어 밴드를 붙여도 아이 살에 닿지 않아 좋았다고 해요. 리베로 기저귀를 찬 후 아이가 잠잘 때 뒤척이지도 않고 편하게 잔 것 같아서, 진작 바꾸지 않을 걸 후회하셨어요.


움직임이 많아진 아이에게 편안함을 주고 싶어서 신청하셨다는 쑤블리님. 후기에 과감한 아이의 뒷태 누드(?)를 공개해주셨지요.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편안함이 느껴졌는데요. 기저귀 뒷면에 슬림핏 밴드가 몸에 핏되게 잡아줘서 기저귀가 뜨지도 않고, 다른 기저귀 보다 폭이 넓고, 옆 날개가 한 번 더 잡아주니 샐 걱정이 없다고 없어 대 만족하셨다고 해요. 흡수력도 괜찮고, 마음도 흡족하여 쑤블리님은 200% 만족했다고 해요.


전부터 리베로 기저귀에 대한 이야기를 듣긴했지만, 처음 만나 보았다는 정유경님. 소문으로만 듣던 스웨덴 친환경 기저귀는 어떤 기저귀일까 무척 기대하고 뜯어봤는데, 만족! 직접 입힌 모습이 매우 사랑스럽다고 하셨어요. 잠들기 전 리베로로 바꾸고, 아침에 확인해보니 흡수력이 매~우 좋았다는 해요. 아이 피부도 뽀송뽀송하고, 기저귀는 물컹거리지도 않고... 아이가 기저귀를 안 할때까지 리베로와 함께하실 예정이래요.


박계영님도 롯데홈쇼핑 카카오스토리에서 진행된 체험단을 통해 처음 리베로 기저귀를 접했다고 합니다. 체험단 진행시 몇 개가 아닌 한 팩을 주는 점이 좋았다고 해요. 짧게 사용하면 잘 모를 수 있는데, 꾸준히 사용해 볼 수 있으니까요(역시 롯데홈쇼핑의 센스!). 리베로 기저귀는 제조일자가 적혀 있어서 안심이 되고, 팬티형임에도 불구하고 슬림해서 첫인상이 좋았던 것 같아요. 다른 분들처럼 꼼꼼한 마감과 틈샐 걱정이 없는 부분을 칭찬하면서도 박계영님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따로 있었다고 하는데요. 아이가 기저귀만 하면 자꾸 위로 올렸다 내렸다해서 다른 기저귀들 사용시 다시 붙여주곤 했었다고 했는데, 리베로 기저귀는 그럴 걱정 없었던 점이었다고 합니다. 아이에게 와줘서 너~무 고맙다고 인사까지 하셨어요.


블로그와 카카오스토리 모두 후기를 남겨주신 열혈 쌍둥이 엄마, 지율지환맘님. 리베로 기저귀가 도착한 날, 쌍둥이들 목욕을 씻기고 리베로 기저귀를 채워주었어요. 허리와 배를 감싸주는 부드러운 핏처리가 마음에 쏙 들었다고 합니다. 허리 밴딩처리가 얇으면서도 부드럽게 감싸주니 보기에도 편안해보이죠? 기저귀만 한 채로 도망가는 아이들을 잡아서 옷을 입히는데, 기저귀가 덜렁이지 않고 마치 팬티 같은 느낌이었다고 해요. 평소에는 기저귀가 불편해서 바지에 손도 넣고, 엄마한테 와서 불편한 표시를 하던 아이들도 리베로 기저귀를 착용 후엔 노느라 정신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편한거겠죠? 소변 후에는 부드럽게 잘 벗겨지고, 흡수력도 좋고 냄새도 안나서 만족! 아기도 편하고 엄마도 만족한 리베로 기저귀였습니다.


어떠세요? 이렇게 좋은 기저귀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는 없을까 고민하셨나요? 그렇다면, 롯데홈쇼핑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진행 중일 리베로 기저귀 50인의 체험단에 참여해보세요! 또, 3월 13일 목요일, 바로 오늘 오후 2시 40분에 방송되는 리베로 기저귀 방송도 놓치지 마세요:)


>> 리베로 기저귀 놓치지 않을거면 바로가기 Clic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