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HI (Heart To Heart Index)를 아시나요? '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공동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공감받는 브랜드 HTHI(Heart To Heart Index)'는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현재 시장과 고객으로부터 얼마나 공감 받는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지로 지수화 해 선정됩니다. 



롯데홈쇼핑이 ‘2016 대한민국 공감받는 브랜드 (HTHI)’ TV홈쇼핑 부문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답니다. 짝짝짝! 롯데홈쇼핑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이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앞으로도 롯데홈쇼핑 스토리는 ‘공감’하는 스토리로 모두가 함께 소통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