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까치 설날까지 지나고 진짜 진짜 새해를 맞은 이번 한 주.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면서 가졌던 목표와 다짐들. 다이어트, 운동, 커피 줄이기, 그리고 뽀샤시 피부만들기! 다들 잘 지키고 계신가요?


2014년에 더 예뻐지는 방법! 롯데홈쇼핑 대표 뷰티 프로그램 <스타뷰티쇼>에서 뷰티스트로 활동 중이신 제이영님이 바로 그 팁을 알려준다고 해요. '제이영의 별빛더하기'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뷰티 블로거로도 유명한 제이영님의 <스타뷰티쇼> 방송 참여 후기! 함께 보러 갈까요?


제이영님은 롯데홈쇼핑 <스타뷰티쇼>의 뷰티스트 활동하면서 최신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고, 그 사용 팁을 블로그에 공유해오고 계셨는데요~. 꿀피부와 미모도 부럽지만 매주 홈쇼핑에 출연해 직접 상품을 체험하고, 유명인들과 함께 방송도 하다보니 이웃분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계시더라고요!


우리에게 익숙한 클라우드나인, 이집션 매직크림, 악마크림 등 다양한 방송에 함께하셨어요. 예쁜 얼굴은 롯데홈쇼핑 카메라 감독님도 놓치지 않으셨는지 방송에도 여러 번 출연하기도 하셨죠!(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자, 본격적으로 <스타뷰티쇼>가 진행될 스튜디오를 둘러봅니다. 제이영님은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참여하다보니 롯데홈쇼핑이 익숙하고 편안해졌다고 해요. 하지만 <스타뷰티쇼>의 화려한 조명과 알록달록한 세트장은 언제 봐도 예쁘다는 말도 빼놓지 않고 해주셨어요(뿌듯). 블로그 이곳 저곳에 남겨진 사진들만 봐도 롯데홈쇼핑에 대한 애정이 듬뿍 묻어나는 것 같답니다.


두근 두근 드디어 방송이 시작되었네요. 이 날 방송은 <스타뷰티쇼>의 대표 쇼호스트인 정승혜 쇼호스트와 최은미 쇼호스트, 그리고 롯데홈쇼핑 이진호 MD가 함께 진행을 했다고 해요.


그 중에서도 제이영님은 항상 먼저 반갑게 인사해주고 귀여운 매력을 가진 정승혜 쇼호스트의 팬이라고 하네요. 본인의 상품을 직접 소개하면서 자신감 있는 멘트와 이것 저것 꼼꼼히 구성을 안내해주는 이진호 MD도 스타뷰티쇼의 귀요미로 자리매김할 것 같은 느낌?


제이영님은 완벽한 헤어 스타일을 위해 허니블룸바이태양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허니블룸바이태양은 롯데홈쇼핑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도 진행해서 이미 많이 익숙한 제품이죠?


이날 방송 중에는 태양 원장님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허니블룸바이태양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현장에서 시연했다고 해요. 이 날 태양 원장님은 컨디션이 많이 안 좋으셨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뷰티스트들과 시청자들을 위해 솜씨를 맘껏 펼치며 시연해주셨다고 하는데요. 정말 신의 손이 따로 없었다는 후문~. 이렇게 제이영님 아니었으면 모를 뻔했던 <스타뷰티쇼>의 촬영 뒷 이야기까지, 훔쳐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이 날 방송 중 시연모델로 뷰티스트 중 한 분이 무대에 오르셨는데 바로 두리님이었다고 합니다. 저 예쁘고 머리결도 좋은 모델은 누군가~ 했더니 바로 스타뷰티쇼의 뷰티스트셨군요! 역시 미인이 많은 <스타뷰티쇼>. 제이영님은 태양 원장님의 손길에 따라 눈앞에서 머리가 만드는대로 모양이 잡혀서 정말 신기했다고 해요.


눈 앞에서 봤어도 신기한 허니블룸바이태양 방송이 끝난 후 아쉬운 마음에 스튜디오 입구에서 다른 뷰티스트들과 사진도 찍으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익숙한 얼굴도 보이시나요? 이전에 L-loger에 소개된 셴이님이시네요~ 반가워요! 롯데홈쇼핑 뷰티스트라서 그런게 아니라 뷰티스트분들은 모두 미인이신 것 같아요. 괜히 제가 으쓱~ 해지네요!


그럼 열정적인 뷰티스트 제이영님 앞으로도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20분 <스타뷰티쇼>에서 만나요. 이번주 방송은 아이오페 NEW 모이스처 인텐스 핑크 패키지라고 해요~ (속닥속닥) 꼭 봐야겠죠? 마지막으로 뷰티스트 '제이영'님의 한마디 들어볼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