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잘~나가는 커리어 우먼들을 볼 때면 부러운 마음에 입이 딱 벌어지곤 하죠. 저 롯홈스토리는 당당해 보이는 커리어우먼 패션,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일이면 일! 스타일이면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그녀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해보았는데요. 그녀의 일과 스타일, 모두를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커리어 우먼 이미지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R)와 함께하는 그녀와의 인터뷰. 함께 만나러 가볼까요?




Q 자신 있는 분야나 특기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신경아님: 자신 있는 분야라… 특별히 어떠한 일을 잘 한다기보다는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행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자신감’은 무슨 일이든 열심히, 또 잘 해낼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죠. 얼마 전 회사에서 전 직원들 앞에서 회사 홍보에 대한 짧은 발표 기회가 있었는데요, 자신감 있게 제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발표한 결과 좋은 반응이 있었어요. 흔히들 이렇게 얘기하죠. ‘근.자.감.’ 제 경험에 비추어 보면, 근거 없는 자신감이 때로는 나를 돋보이게 만드는 좋은 약이 되기도 하는 것 같네요! 


Q 아직 화려한 싱글이라고 들었어요~ 싱글 생활을 즐기는 나만의 취미가 있다면?



신경아님: 시간이 되면, 서울 근교나 멀지 않은 지역으로 여행을 다니려고 하고요. 시간이 없을 때에는 주말 아침에 집 근처 공원이나 산책로를 따라서 자연을 만끽하며 걷는 걸 좋아해요. 말 그대로 ‘힐링’을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취미라면 취미일 수 있겠네요. 


혼자서 음악을 들으면서 한강변이나 자연경관이 좋은 산책로를 한 두 시간 걷고 있으면 바쁘고 힘든 일상을 모두 잊게 돼서 기분도 상쾌하고 마음도 가벼워지는 것 같아요. 또, 맛있는 음식 먹는 것도 좋아해서 친구들과 함께 맛있다는 집을 찾아다니는 것도 좋아해요. 얼마 전 10월 연휴에는 전주 맛집 투어를 다녀오기도 했죠.




커리어 우먼 스타일링에서는 우아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연출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할 수 있죠! 커리어 우먼 이미지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R)와 함께하는 그녀의 스타일링. 지금 공개할게요!


Q 어느새 가을의 한 자락에 있습니다. 뮤즈의 가을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 팁이 있다면?



신경아님: 올가을은 진한 Red 컬러가 제 시선을 사로잡더라고요. 평소 무채색의 의상을 즐겨 입는 편이긴 한데, 레드 컬러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면 정말 예쁘죠. 화이트나 블랙에 레드가 매치된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래서 저는 공식적인 행사나 세미나 등에 참석할 때, 원피스나 오피스룩을 입더라도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저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편이지요. 


>>조르쥬 레쉬 켈리 코트 보러 가기


>>조르쥬 레쉬 까미유백 보러 가기


Q 남심을 사로잡는 나만의 스타일링 아이템이 있다면?



신경아님: 남심을 사로잡는 법이라, 블링 블링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거나 신발 또는 의상 중 일부를 화려한 색상으로 선택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같은 가을 철, 골드 컬러 계열의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실, 남심을 사로잡으려면 수많은 거리의 여성들 중 내가 돋보일 수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그러니, 한 가지 정도 의상에 포인트를 주어서 눈에 띄게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네요.

>>조르쥬 레쉬 양가죽 코트 보러 가기


>>조르쥬 레쉬 테슬 로퍼 보러 가기



신경아님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마음에 와 닿습니다. 일과 스타일 모두에 열정적인 그녀이기에 더 당당하고 멋져 보이는 것 같은데요. 어느덧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문턱에 와있습니다. 평소 커리어 우먼 스타일링에 대해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이라면 올해 스타일링, 저희 롯데홈쇼핑에서 준비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