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안녕? 또 한번 만나게 되었다옹.

꼬랄리다옹.




지금 날 보면 알 수 있을꺼야.

내가 어떤 기분인지.

그래 난 지금 지루해!

새로운 게 필요하다옹!!!





집사's talk


그래서 준비했다! 지루해하는 너희들을 위한 선물! 

냥펀치와 스크래처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어스포즈 캣 스크래쳐 장난감! 두둥!


이 장난감은 고무나무와 사이잘로프로 제작되었고, 다른 목재에 비해

수분 침투율이 낮고, 습기에 강하며 뒤틀어짐이 적다고 하네요. 또한

살균효과와 유해물질 제거 효과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물고 뜯는 고양이를 위해 접착제를 최소화하였다고 하니, 저희 꼬랄리

에게 안성맞춤 안전한 장난감이네요!





집사's talk


조립 과정은 드라이버가 없는 저에겐 살짝 어려웠습니다 ^^;

밑판과 기둥을 나사로 연결해야 하는데요~

가위 끄트머리로 열심히 돌려서 연결했어요!

공은 마지막에 쏘옥~ 넣어주면 됩니다.





역시 내가 맏이니까 내가 먼저 탐색해보겠다옹. (냥펀치 냥냥)




아니 이게 보기보다 안 빠지네? (빠직)




(공을 빼내려고 노력중)


집사's talk


콩이 바닥과 부딪히면서 쨍그랑 같은 방울 소리가 납니다.

아이들의 청각을 자극하기 좋은 소리였어요.




꼬미 : 언니 무슨 소리냐옹? 비켜보라옹 내가 해보겠다옹.

랄라: 거의 다 했다옹! 밥상 위에 숟가락 얹지말라옹!!




집사's talk


네~ 실패했고요~ 꼬미가 절 쳐다보네요.

왜 뭐...? 너도 하고 싶다고?




꼬미 : 나도 손이라도 좀 넣어보자. (솜방맹이질)




집사's talk

방울 같은 공 소리에 토리도 소환이 되었습니다.

삼냥이들의 머리와 손을 맞대고 공을 열심히 빼내려고 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




랄라 : 집사야, 얘 좀 치워보라옹... 

내가 먼저 가지고 놀고 있었는데...




냐아아앙냥냥냐라라앙냥앙~


집사's talk

그 후로 장난감 소유주는 토리가 되었고, 그의 솜방망이질은 새벽까지 계속되었다.








본 컨텐츠는 MD 추천 상품 제공(협찬)을 통해 작성된 컨텐츠로

반려동물의 실제 사용 모습을 통해 상품에 대한 이해와 활용을 돕기 위한 컨텐츠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