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고수라면 누구나 다 안다는 박싱데이를 아시나요? 크리스마스 직후, 일년에 단 한번 백화점과 대형마트를 포함한 거의 모든 상점에서 매머드급 폭탄세일을 진행하는 엄청난 할인율의 세일 행사를 일컫는 말입니다.

 

대규모 쇼핑 특가의 기운이 가득한 박싱데이에 롯데홈쇼핑이 지난 7월부터 동참 했는데요. 롯데홈쇼핑 박싱데이는 매월 리퍼∙이월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쇼핑 축제랍니다. 지금부터 스마트한 롯데홈쇼핑 박싱데이를 알차게 즐기시는 법을 소개합니다.


  


 

롯데홈쇼핑 박싱데이의 삼박자는 협력사, 고객, 롯데홈쇼핑으로 이루어 지는데요. 협력사는 재고 소진과 홍보의 기회를, 고객의 입장에선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매 할 수 있고, 롯데홈쇼핑은 가지고 있는 유통 채널을 활용해 협력사와 고객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쇼핑 창구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박싱데이 상품은 단순 변심에 의해 반품된 상품, 이월상품, 전시 상품 등으로 새것과 같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 랍니다. 또, 협력사는 단순 리퍼 상품들을 롯데홈쇼핑 박싱데이를 통해 고객에게 다시 선보일 수 있어 상품의 홍보 효과는 물론, 고객 구매로 이어져 매출 상승의 효과도 볼 수 있죠.

 

박싱데이에 선정되는 상품 또한 MD(상품기획자)들의 꼼꼼한 검수를 통해 진행 되는데요. 리퍼, 이월 상품이지만 상품 사용의 문제가 없어야 하기 때문에 직접 협력업체를 방문해 통과된 상품만이 박싱데이 대열에 합류 할 수 있답니다. 


>>박싱데이 협력업체 방문기

 

 

 

 

 

2015년 7월에 열린 첫 박싱데이는 약 150개의 협력사가 참여해 총 700여종의 상품들을 판매 되었는데요.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6회만에 총 주문금액은 8,314,000,000원을 달성 했습니다.

 

이런 흥행을 이어가며 회를 거듭할수록 박싱데이에 참여를 원하는 협력사와 또 박싱데이 행사를 기다리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새해 첫 박싱데이에는 최대 84% 저렴한 가격의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고객, 협력사, 롯데홈쇼핑 모두가 win-win 하는 롯데홈쇼핑 박싱데이로 인기상품•단독상품•이월상품 등 아쉽게 구매를 놓쳤던 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즐겨보세요. 롯데홈쇼핑 박싱데이는 매월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