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 3월은 아이들의 입학과 함께 엄마들이 바빠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입학식은 물론 선생님 면담, 다양한 학부모 모임까지! 여러 가지로 외출할 일이 많아지는 시즌이죠. 하지만 계절이 바뀔 때마다 왜 이렇게 입을 옷은 없는지… 3월 새 학기를 맞아 스타일링에 고민하고 계시다면 롯데 홈쇼핑이 제안하는 봄맞이 스타일링을 확인해보세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봄맞이 스타일링 팁을 알려드릴게요!


 

 

 


출처 : LBL 루비 트위드 코트


#여심자극 트위드코트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 사진클릭


 

클래식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트위드 소재의 코트를 선택해보세요! 트위트 소재 특유의 모던하고 팬시한 느낌은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는데요. 여기에 볼륨감 있고 여유 있는 실루엣은 덤! 어떤 스타일과 코디해도 차려입은 듯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출처 : 조르쥬 레쉬 에끌로 원피스


 #훈녀 공식 패션템 원피스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 사진 클릭


 

심플한 디자인의 원피스에 재킷을 매치하면 단정하고 정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무릎을 살짝 덮는 기장의 스커트는 단정함을 강조하기 위한 최적의 길이! 감각이 돋보이는 학부형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무릎보다 살짝 위 기장의 원피스를 선택해보세요.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핑크톤의 원피스를, 모던함과 세련미를 증폭하고 싶다면 네이비색 원피스를 추천드립니다!


 

 


 

출처 : 다니엘 에스떼 코튼 블랜디드 햅번 니트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니트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 사진 클릭

 

 

니트 소재의 아이템은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만능템! 또한 멋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봄을 담은 파스텔 컬러의 니트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시크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스커트와 함께 연출하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출처 : 팬톤 앨리라인 백 세트


#학부모룩 필수템 토트백으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 사진 클릭



토트백은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언제나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의 가방입니다. 여러 모임의 TPO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백이기도 하죠. 또한 스타일링에 맞춰 토트 혹은 크로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새로운 시작을 북돋아 주는 컬러감의 매혹적인 레드나 온화하고 편안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베이지 색 토트백으로 멋을 내보세요! 좀 더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토트백에 선명한 컬러감의 쁘띠 스카프를 묶어 포인트를 주는 것도 굿!




새 학기의 시작과 함께 분주하기만한 3월! 오늘 롯데 홈쇼핑이 제안한 봄맞이 학부모 스타일링법으로 센스 넘치는 룩을 완성해보세요! 단정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세련된 학부모 룩으로 우리 아이 기까지 팍팍! 살릴 수 있을 거예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