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HI (Heart To Heart Index)를 알고 계신가요?


'2017 대한민국 공감 받는 브랜드 HTHI(Heart To Heart Index)'는 '한국마케팅협회'와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심사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며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현재 시장과 고객으로부터 얼마나 공감 받는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지를 조사한 지수랍니다.

 


2017 HTHI 조사 결과, 저희 롯데홈쇼핑 SNS가 공감과 소통 중심의 활발한 운영으로 높은 평가를 얻어 TV홈쇼핑 부문 공감 받는 브랜드 1위로 선정되었답니다. (짝짝짝) 롯데홈쇼핑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이 모든 영광을 돌리겠습니다. 감사해요♥


 

앞으로도 ‘공감’하고 ‘소통’하며 함께 ‘즐거운’ 롯데홈쇼핑 브랜드로 성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