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과 '소통'의 공간,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STUDIO SHOP)'! 오늘은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홍보를 위해서 롯데홈쇼핑에서 제작한 스튜디오샵 관련 영상들을 모아 준비했는데요. 특별히, 영상을 제작한 롯데홈쇼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이성윤 대리와 함께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영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오픈 전 기대감을 높이고 고객의 궁금증을 유발하기 위해 제작한 티저 영상입니다. 구체적인 정보는 담지 않고 롯데홈쇼핑의 패션 브랜드들을 소재로 1. 즐기는 것, 2. 경험하는 것, 3. 지적(SMART)인 것, 이 3가지 스튜디오샵의 가치를 캐주얼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스튜디오샵의 '가치'가 '실제'로 바뀌는 모습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모델이 직접 다양한 옷을 입는 모습을 통해 ‘경험하는 것’을 표현했고, 옷을 입은 후 본인의 모습에 기뻐하는 모습을 통해 ‘즐기는 것’을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바로TV를 이용해서 구매하는 장면을 통해 모바일로 쇼핑을 즐기는 ‘지적(SMART)인 것’을 담았습니다."




 

"고객이 직접 스튜디오샵을 즐기는 모습입니다. 고객이 스튜디오샵에서 홈쇼핑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상품에 부착되어있는 QR코드를 이용해서 바로TV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죠. 이어지는 내용은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그랜드 오픈일입니다. 송윤아, 이보영 등 많은 분들이 직접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의 서비스를 체험하는 모습입니다."




제작자가 직접 기획의도와 영상의 숨은 의미를 설명해주니 이해가 쏙쏙 되는데요. 영상 하나라도 더 재밌고 의미 있게 만들어서 고객과 소통하려는 롯데홈쇼핑의 진심이 잘 전해집니다.


 

일반적인 쇼핑 공간이 아니라 롯데홈쇼핑을 체험하고, 소통하는 장소인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앞으로도 많은 고객과 만나고 소통하며 롯데홈쇼핑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 입니다. 앞으로도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을 통해 전해질 다양한 소식을 기대해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