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의 절반이 훌쩍 지나가고 있는 이 시점, 롯데홈쇼핑에서는 올 상반기 고객님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이 무엇인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롯데홈쇼핑 2015 상반기 히트 상품 TOP 10 제품은 짐작하셨겠지만 뷰티 제품, 그리고 트렌디한 롯데의 패션 브랜드 제품이 대부분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롯데홈쇼핑 2015 상반기 주문 수량 순위로 엿보는 홈쇼핑 트렌드를 알아볼까요?





롯데홈쇼핑 2015 상반기 매출 1위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이자, 지난해 12월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 ‘아가타 파운데이션’이 차지했습니다. ‘아가타 파운데이션’은 론칭 당시 롯데홈쇼핑 스토리를 통해서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제품인데요. 


쿠션이 아닌 쫀쫀한 피부 질감을 모사한 텐션망을 통해 쉽게 내용물이 굳는 기존 쿠션 팩트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텐션 러버', 마치 손으로 화장을 하는 듯한 효과를 내주는 '지문 퍼프'를 내세워 총 8회 방송 매진, 120억 매출, 총 16만 8,300개의 독보적인 판매 수량을 기록했답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욕심낼 만한 ‘아가타 파운데이션’과 함께 올여름 한 듯, 안 한 듯한 투명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세요.

>>'아가타 파운데이션' 리뷰 보러 가기, Click!


2위는 롯데홈쇼핑 스테디셀러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지난해 이어 올해도 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 청담동 연예인 뷰티샵으로 유명한 제니하우스의 ‘제니하우스 퍼펙트 스킨 프로 커버 파운데이션’은 12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4위를 차지했고, 6위는 롯데홈쇼핑 단독 판매 상품이자 면세점 판매 동일 브랜드인 ‘시크릿에이지의 주름 크림, 퍼펙트 피니쉬크림’이 차지하며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중소기업제품, 롯데홈쇼핑 단독 뷰티 브랜드 제품들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롯데홈쇼핑이 단독으로 라이선스를 체결한 해외 브랜드와 직수입 패션 브랜드 제품들도 강세를 보였습니다. 7위를 차지한 ‘아카이브56 의류’는 이태리 명품 데님 공장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데님 직수입 브랜드로, 롯데홈쇼핑과 독점으로 라이선스를 체결해 트렌디한 데님 팬츠, 티셔츠, 린넨티셔츠를 선보여 총 8만 7900개 판매 기록을 세웠습니다.



또, 8위를 차지한 ‘조르쥬 레쉬’는 롯데홈쇼핑 스토리를 통해 런칭 소식부터 화보 컷까지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3050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 송윤아를 뮤즈로 하는 ‘조르쥬 레쉬’는 프랑스 유명인사들이 공식 석상에서 즐겨 입을 정도로 우아함이 강조된 브랜드인데요.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단독 기획 브랜드로 당당히 TOP 10 히트상품에 이름을 올렸답니다. 


이 밖에도 백화점 브랜드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판매되면서 백화점 동일 상품으로 품질력, 서비스를 인정받은 ‘꾸즈 의류’, 백화점 대표 영 캐주얼 브랜드 리안뉴욕의 라이선스 서브 브랜드 ‘더 리안뉴욕 의류’가 각각 3위, 9위를 차지했고, 전문 수제화 브랜드 ‘메쎄 여성화’가 5위를 차지해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주도했습니다. 앞으로도 Fashion is LOTTE 타이틀에 걸맞은 롯데홈쇼핑만의 차별화된 패션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라하니 많은 기대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바로 ‘에드워드 권’ 가공식품이 TOP 10 상품 중 유일하게 식품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음식을 맛있게 먹는 방송인 ‘먹방’과 요리하는 방송인 ‘쿡방’, 거기에 잘생긴 '훈남 셰프’ 열풍을 타고 유명 셰프인 ‘에드워드 권’의 가공상품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와이안 비프 스테이크, 수비드치킨, 훈제연어 등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더운 날씨에 입맛 없어지는 요즘, ‘에드워드 권’ 간편식과 함께라면 언제든 든든할 것 같습니다.

>>'에드워드 권'으로 배 채우러 가기, Click!



롯데홈쇼핑 2015 상반기 매출로 엿보는 홈쇼핑 트렌드, 어떠셨나요? 하반기에는 또 어떤 상품들이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을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롯데홈쇼핑 스토리도 트렌드를 앞서 제안하고,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님들을 만나기 위해 바쁘게 뛰겠습니다. GO! G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