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을 코 앞에 앞둔 요즘, 긴 연휴 생각에 마음이 들뜨는데요. 롯데홈쇼핑 공식 블로그 '롯데홈쇼핑 스토리'에도 반가운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롯데홈쇼핑 스토리가 '2015 대한민국 공감받는 브랜드'에 선정되었다는 것인데요. 



'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공동 주관하는 '2015 대한민국 공감받는 브랜드 HTHI(Heart To Heart Index)'는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현재 시장과 고객으로부터 얼마나 공감 받는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지로 지수화 해 선정됩니다. 2015 HTHI 조사 결과, 저희 롯데홈쇼핑 스토리가 공감과 소통 중심의 블로그 운영으로 높은 평가를 얻어 공감받는 브랜드로 인증받게 되었답니다. 

 

롯데홈쇼핑 공식 블로그 '롯데홈쇼핑 스토리'는 단순한 상품 정보 외에도 사회공헌, 업계 트렌드 등 고객의 관심을 끌만한 컨텐츠를 롯데홈쇼핑만의 색깔로 큐레이팅해 전달하고 있는데요. 그간 TV홈쇼핑 채널로는 다 알 수 없었던 궁금했던 홈쇼핑 방송 뒷 이야기, 홈쇼핑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패션 트렌드, 알뜰살뜰 쇼핑팁까지. 롯데홈쇼핑의 진짜 이야기, 숨겨졌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롯데홈쇼핑 스토리를 찾아주세요.



앞으로도 롯데홈쇼핑 스토리는 롯데홈쇼핑만의 색깔이 묻어 있는 전문성 있는 콘텐츠와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맛깔나게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또, 참여형 콘텐츠와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캠페인으로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힘쓰겠습니다.

 

Heart To Heart. 롯데홈쇼핑 스토리의 마음, 그리고 진심. 느껴지시나요? 다시 한 번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풍성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보답하는 롯데홈쇼핑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