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8 디지털고객만족도(HTHI)에서 롯데홈쇼핑이 Facebook부문 우수활동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디지털고객만족도 약자인 HTHI‘Heart To Heart Index’ SNS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인데요. 기업과 고객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정도를 양적 지표와 질적 지표를 통해 선정하게 되는데, 이는 SNS 플랫폼에서 고객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는 브랜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널리 알리는 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6개월간의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사를 통하여 수상자가 선정되었고시상은 개인 단체브랜드소비자조사의 총 4개 부분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 롯데홈쇼핑은 그중에서도 Facebook부문에 우수활동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소리 질러~~!!!유후롯데홈쇼핑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이 영광 모두 돌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에게 집중하여 공감하고 소통하는 롯데홈쇼핑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