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블로그는 2013년을 시작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만들어졌는데요! 2017년에는 특히 2030 젊은 고객들에게 문화적 공감과 함께 재미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려고 노력했습니다. 대표적인 콘텐츠로는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 댄스 신동으로 관심을 모은 '나하은 어린이'가 함께 하는 <막례쑈 시즌 1,2>, 한 탈북자 남성이 남북한 문화 차이로 겪게 되는 이야기를 엮은 웹툰 <남조선 일기>등이 있었습니다.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노력의 결과로


2017 8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
모두 소리쥘러~~!!!)

 

 



 


(▲수상의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마케팅전략팀 SNS담당 주미나 대리님’)




지난 대한민국소셜소통대상 기업부문 수상에 이어 또 하나의 영광적인 순간이었는데요!


(대한민국소셜소통대상 기업부문 수상 보러가기)





블로거 평가단 심사평에서는 브랜드 정보 외에 재미있는 스토리가 많아 볼거리가 풍부했다’, 


블로그가 깔끔하며 콘텐츠가 실용적이다’, ‘색다른 콘텐츠라 흥미롭다라는 말씀을 남겨주셨고,




전문가 평가단 심사평에서는 독특한 디자인에 다양한 쇼핑 트렌드를 다룬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


소통 강화와 스토리 있는 운영 목적에 맞게 방향성이 또렷하다며 


롯데홈쇼핑 블로그에 대해 좋은 평을 남겨주셨습니다!






계속해서 롯데홈쇼핑에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통의 키워드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롯데홈쇼핑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