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저녁,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잠실점은 그 어느 때보다 활기가 가득했는데요, 이날은 바로 샹티의 뮤즈 야노시호가 롯데홈쇼핑 고객을 위해 '야노시호와 함께 하는 즐거운 야담' 행사에 방문하는 날이었습니다. 란제리를 가장 잘 아는 이수정 쇼호스트와 그의 파트너 주승연 쇼호스트가 함께 하는 즐거운 토크쇼와 야노시호 팬 사인회까지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지금부터 들려드립니다.
란제리 전문 쇼호스트 이수정, 주승연 쇼호스트와 함께한 란제리 토크쇼를 통해 란제리에 대한 잘못된 상식과 란제리 연출노하우를 알려주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롯데홈쇼핑 스토리가 그 내용을 여러분께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1. 브래지어, 니가 내 성격을 알려준다고? 4가지 유형이 있는데요, 착용 후, 후크를 뒤에서 채우는 사람은 상식파로 평소에 알고 있던 것, 배웠던 것, 해왔던 것을 그대로 실천하는 성격이라고 해요. 후크 부분을 앞에서 채운 다음에 다시 뒤로 돌려서 착용하시는 사람은 새로운 것에 흥미가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티셔츠 입듯이 다 채운 후 착용하는 분은 신중한 완벽주의자로 물건 하나를 사도 꼼꼼하게 전부 따지는 알뜰 주부형이 많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후크가 앞에 달린 브래지어를 입는 분들은 단 1초의 시간 낭비도 허락하지 않는 실용주의자들이라고 해요.
2. 브래지어, 절!대! 벗을 수 없다면? 와이어는 이 림프계 기능을 약화해 유방암 확률을 매우 높인다고 해요. 착용시간을 줄여주세요. 이차적으로는 와이어가 없고, 몸에 압박이 덜 가는 부드러운 소재의 속옷을 착용하는 것이 있겠죠. 이 두 가지만 잘 지켜도 유방암 발생확률을 125배 이하로 낮출 수 있어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니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을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은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브래지어, 너는 얼마나 살 수 있니? 이미 낡아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하셔야 해요.
4. 왜 자꾸 흘러내리니, 너! 좁고 동그란 어깨를 가지신 분들은 브래지어 끈이 잘 흘러내려요. 끈의 위치가 몰드의 정 중앙에 위치해 있어요. 반면 패션 란제리의 경우 끈이 몰드의 바깥쪽에 디자인 되어 있어요, 좀 더 가슴을 모아주기 위해서죠. 하지만 이런 패션 란제리의 경우어깨가 좁고 둥근 사람의 경우 어깨 끈이 자주 흘러내릴 수 밖에 없게 되는 거죠. 수선을 맡길 때 브래지어의 어깨 끈을 후크를 기준으로 1-2cm 정도 안쪽으로 이동해 달라고 하면 될 거에요. 요즘엔 전통 란제리와 패션 란제리의 장점만을 갖춘 언더웨어가 많이 나오고 있어요. 예를 들면, 샹티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캥거루 볼륨패드로 디자인되어서 흘러내림 없이 볼륨 있는 가슴 골 연출이 가능해요.
5. 자꾸만 굵어지는 내 허벅지, 혹시 팬티 때문이야? 피하지방이 옆으로 밀려 내려와 허벅지 위쪽으로 이동합니다. 생기는 거죠. 친환경 40수 스판 에코 모달로 이루어진 샹티의 경우 엉덩이의 피하지방이 허벅지로 내려갈 일이 없답니다. 몸에 압박이 전혀 없기 때문이죠. 건강도 지키고, 몸매도 보정할 수 있는 팬티는 뒷면과 윗면이 넓어 엉덩이 전체를 둥글고, 편안하게 감싸주는 것이 가장 좋아요. 또 가장자리가 부드럽게 처리돼 겉옷과 경계선이 생기지 않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고혹적인 블랙 드레스를 입고 기품 있게 등장한 샹티의 뮤즈, 야노시호!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이 런웨이가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한국어로 롯데홈쇼핑 고객에게 반가운 인사와 샹티를 소개하는 모습에서 프로페셔널한 모델의 면모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야노시호는 고객 한 분 한 분께 자서전에 친필 사인을 해주고 즉석카메라로 기념촬영도 함께하며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습니다. 당일 행사에서 샹티를 착용했다고 소개하며 그녀만의 란제리 연출법을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샹티의 뮤즈인 야노시호의 설명에 샹티만의 매력을 직접 느끼고 공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신개념 체험공간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샹티의 디자이너와 란제리 전문 쇼호스트 그리고 샹티의 뮤즈 야노시호와 함께 고객에게 유용한 란제리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체험할 기회를 마련한 행사입니다.
현장에서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필수 해시 태그(#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야담)를 포함하여 야노시호처럼 모델 포즈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요. 럭키드로우 선물 중 하나로 제공되었던 '시크릿 피팅 서비스'가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시크릿 피팅 서비스란 고객들의 모르고 있었던 본인의 실제 신체 사이즈를 직접 측정해주고, 어울리는 란제리 디자인을 제안, 관련 상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서비스랍니다. 행사에 참여하신 롯데홈쇼핑 고객뿐만 아니라 당일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을 방문한 고객분들은 롯데홈쇼핑의 신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란제리에 대한 트렌드와 상식을 알아 갈 수 있어 추후 행사 일정을 묻는 분들도 많이 계셨답니다.
앞으로도 롯데홈쇼핑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전문적인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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