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일 새벽 1시 10분, 롯데홈쇼핑 문화 콘텐츠 판매 방송 ‘더스테이지’에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방송했습니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명작이죠. 2015년 국내 초연 당시 4주 만에 누적 관객 5만명을 기록, 같은 해 재연은 10만명을 모았죠. 3년만에 다시 돌아온 만큼 이전 감동에 이어 또 다른 볼거리를 예고했었는데요~


미국 작가 마거릿 미첼의 장편소설과 비비안 리, 클라크 케이블이 출연한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 무대부터 작품 속 의상 및 연출 구성까지!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감동을 줄 것 같네요.



<▲ 뷰티유튜버 '쥬씨'의 스칼렛 오하라 메이크업 따라잡기>



방송 전, 뷰티 유튜버 ‘쥬씨’의 스칼렛 오하라 커버 메이크업 영상이 공개 되었는데요. 기존 뮤지컬 홍보와는 전혀 다른 방식이었다보니 신선한 접근이라는 반응이 많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뮤지컬 여주인공 '스칼렛 오하라'의 매력을 메이크업 커버 콘텐츠로 만든게 통한 것이죠! (스칼렛 오하라는 당당한 매력으로 마을 청년들의 선망의 대상이었다는 점에서 착안)


그럼 이제 실제 방송 현장으로 가 보실까요?



<▲ 롯데홈쇼핑 '더스테이지' 방송 화면>



이 날 방송에서는 뮤지컬 오디션 <캐스팅 콜> 출신이자 뮤지컬의 주, 조연을 맡은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서 숨겨진 뒷 이야기와 자신들이 참여한 오디션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쉽게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것이 더스테이지 만의 특별함이라고 볼 수 있죠.




<▲ 롯데홈쇼핑 '더스테이지' 현장 모습>



또한 실제 뮤지컬 앙상블 팀과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넘버를 시연하여, 마치 공연장에서 뮤지컬을 미리 본거 같은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




<▲ 롯데홈쇼핑 '더스테이지' 방송 화면>



나날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롯데홈쇼핑 더스테이지에서는 뮤지컬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롯데홈쇼핑 문화 콘텐츠 프로그램 ‘더스테이지’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